알툴바 다운로드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알툴바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고 여러가지 기능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 사람들이 많이 쓰기도하고 얼마전에 생긴 안티피싱기능은 위험사이트인지 아닌지도 알려줄 수 있는 좋은 기능이 탑제됬습니다.

알툴바 소개

알툴바는 웹브라우저의 부가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파일크기는 5.6MB 정도로 소규모용량을 차지합니다.

알툴바 주요기능

알툴바의 주요기능들입니다.


빠른 검색기능입니다. 웹프라우저 상단위에 작고네모난 기능으로 페이지를 따로 이동하지 않고 빠르게 검색엔진을 선택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액션으로만 페이지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마우스오른쪽 버튼눌른 상태에서 이루어집니다. 재미있고 편리한 기능입니다.


자동로그인 해주는 기능입니다. 공공기관에서 사용하지 말고 집에서만 사용해야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즐겨다니던 사이트를 불러와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인터넷화면을 캡쳐하려면 여러가지 복잡한 키를 사용하거나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하는데 알툴바에서 쉽게 제공해주는 기능입니다.


사전기능입니다. 모르는 단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요즘 새로나운 기능입니다. 위험한 사이트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V3나 기타등등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선보이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쇼핑몰 이용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알툴바 설치하기


바탕화면에 설치된 인스톨파일입니다. 더블클릭하여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합시다.


첫 인스톨화면입니다. 다음을 눌려 진행합시다.


사용권에 대한 계약내용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동의함을 눌려 다음버튼을 눌릅니다.


설치폴더와 Daum시작페이지 설정화면입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 경우 경로는 그대로 두시고 Daum을 시작페이지로 할 것인지를 선택하시고 다음을 눌려주세요.


설치버튼을 눌려 설치를 진행합시다.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크기가 적어 소요시간이 적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익스플로러 주소창 밑에 알툴바가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인터넷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알툴바로 동영상 다운받기

알툴바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고 아래표시를 눌릅니다.


경로를 설정하는 곳이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경로를 설정하고 다운로드를 눌릅니다.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파일 크기에 따라 남은 시간이 달라집니다.


바탕화면에 깔린 동영상입니다. 소장용으로 컴퓨터로 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