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가 출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갤럭시S는 스마트폰 다양한 장점이 있는 핸드폰입니다. 삼성에서 만든 제품이라 특히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스마트폰 이벤트에 대한 것들도 많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갤럭시S 스파트폰에 대한 스펙과 기능을 알아 볼까요?

갤럭시S 스펙

갤럭시S는 4인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시원하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9.9m의 슬림한 두께와 1GHz의 빠른 처리속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소유할 수 있는 갤럭시S입니다.


정적신 Full Touch를 사용하고 4인치의 넓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모리는 16GB를 내장하고 있고 외장메모리는 최대 32GB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1GHz의 빠른 CPU속도를 자랑하고 있고 5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DMB를 지원하고 있고 블루투스, WIFI, HD급 비디오 재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 생김새, 이미지

슬림하고 이쁜게 생겼습니다. 앞면은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뒷면은 카메라가 있고 기스가 잘 나지 않게 코팅이 되어있나 봅니다.

갤럭시S 기능

빠른 길찾기를 할 수 있는 T-map기능이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으로 T-stor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최초로 RF기능을 탑재했고요, 파일 뷰어 문서기능 작성기능이 있습니다.
eBook 뷰어 기능이 탑재되었고요. 안드로이드 UI기반으로 간편하고 실용성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해외통신사의 USIM칩을 끼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나갈 때 현지이동통신사의 USIM을 끼우면 된다고 합니다. 통합메시지함을 탑재하지 않아 빠른 속도로 고객만족도를 높혔습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