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런쳐 1.16.1 다운로드

카오스런쳐는 배틀넷을 사용하면 스타크래프트는 반응속도가 느려집니다. UDP보다 확실히 느려진다는 걸 알 수있죠. 하지만 카오스런쳐를 이용하면 배틀넷을 UDP속도로 즐길 수 있어 컨트롤하는데 편리합니다.


뭐하는 프로그램이지?

카오스런쳐는 스타크래프트를 UDP속도로 배틀넷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배틀넷은 반응속도가 느려 컨트롤에 제약을 받게 되죠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UDP속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도 카오스런쳐를 사용 해야 합니다. 미니런쳐도 동일합니다.


카오스런쳐 설치방법

위에 첨부파일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압축파일이 깔리게 됩니다. 이제 압축을 풀어야 합니다.


어느 방식이든지 압축을 풀면 됩니다. 간단하게 파일 오른쪽 클릭 후 압축풀기를 합니다.


압축이 풀렸습니다. 폴더안에 파일들이 있습니다. 이제 다크아콘모양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실행된 모습입니다. 이제 아래 내용들을 보고 카오스런쳐를 사용하십시오.

카오스런쳐 설명

LatencyChanger for 1.16.1 은 꼭 체크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방을 만들때에도 방제 뒤에 #L1 ~ #LL 등 사용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L2와 #LL을 사용합니다.

맨위 APMAlert는 스타 손속도 측정기입니다. 그리고 Chaosplugin for 1.16.1은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이고, LatencyChanger for 1.16.1는 위 설명과 마찬가지로 UDP와 같은 속도의 환경으로 스타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이고, 나머지는 크게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요소들입니다.

다만 W-MODE는 스타를 창모드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요소입니다만 창모드에선 한글이 보이지 않습니다. 특별한 경우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분 좋은 주말이군요.  (0) 2010.11.28
미니런쳐 다운로드  (3) 2010.11.25
네이트온 다운로드, 싸이월드  (2) 2010.11.10
데몬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0) 2010.10.06
스타2 오픈베타 체험기  (2) 2010.10.03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