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화벽 무료방화벽 pctools 소개

자신의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는 무료방화벽 pctools를 소개합니다. 무료방화벽 중에서도 pctools는 한글화가 되어있고 사용자가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되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방화벽은 컴퓨터를 이용하면서 백신 다음으로 필수로 여겨시는 유틸리티입니다. 보완을 철저하게 하고 싶다면 방화벽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무료방화벽 pctools 소개


방화벽인 pctools의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에서는 간단하게 필요한 요소들만 있습니다. 상당히 보기 편리하고 처음 프로그램을 만져보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응용프로그램 메뉴 화면입니다. PCTOOLS를 까시고 처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허용/차단을 할건지 물어보는데 만약 차단을 했더라도 응용프로그램 메뉴에와서 엑세스허가를 하시면 다시 프로그램이 활성화됩니다.
반대로 차단시킬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영역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특정 규칙을 설정하고 다양한 규칙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특별하지 않으면 잘 만지지 않는 곳입니다.


방화벽 활동에 대한 기록이 있는 곳입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수시로 기록됩니다.


현재 컴퓨터에 활성화된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그 에 대한 전송된 패킷/바이트등을 보여줍니다.


방화벽에 대한 설정입니다. 일반 텝에는 모두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머지는 굳이 설정하실 필요없는데요. 만약 설치하셨더라면 천천히 둘러보고 자기에 맞게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방화벽 PCtools 후기(현재도 사용중)

무료로 방화벽을 사용하고 싶다면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무겁지도 않고 가벼운 프로그램입니다.특히 한글화로 되어있어서 쓰기 편리합니다.

다만 단점이 있더라면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등 실행하면 컴퓨터가 멈치게 됩니다. 어쩔수 없이 방화벽을 잠깐 중단시키고 스타나 워크를 해야합니다. 단점이라하면 이뿐이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