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리조트

국내최초 리조트 단지 내 위치한 특1급(5성) 호텔로 세계적인 호텔매니지 먼트사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이 운영하고 있으며 우아한 분위기에서 고품격서비스를 경험할 수있습니다. 알펜시아리조트에는 총 238실 규모로 고품격 데스티네이션 스파, 휘트니스 센터 등 최고급 테라피 프로그램은 물론 특별한 클럽라운지와 각종 모임을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시원한 국내최대 워터파크 오션700 시설도 갖춰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계획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리조트로 즐기시면 어떻겠습니까?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리조트에 스파시설
- 최고급 스파 클럽 CMA에서는 바쁜 일상과 각종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7개의 스파 스위트 룸과 대관령의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는 야외 자쿠지에서 Eco-Nature 테라피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로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도 해주고 있습니다.
http://www.alpensiaresort.co.kr/HousHotelSpa.gdc 프로모션&이벤트 참조

시설이용에 대한 내용 -
락커룸을 갖춘 남·녀 사우나 시설로 트리트먼트 고객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과 비회원 구분 없이 호텔에 숙박할 경우 에스테이트 회원은 5,000원, 이외의 외부 고객은 10,000원의 시설 이용료가 있습니다.
16세 이하는 입장이 불가하며, 단 13세 이상 16세 이하는 보호자 동반 시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티켓 -

A kindly request

모든 고객들이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목소리를 낮춘다.
휴대폰 및 다른 전자 기기의 반입을 금한다.
흡연을 금한다.

Pre-arrival information

트리트먼트 예약 15분 전에 입장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늦은 입장으로 인한 트리트먼트 시간의 단축은 당사자에게 적용됩니다.

Cancellation policy

트리트먼트 예약 24시간 전에는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트리트먼트 예약 4시간~24시간 전 취소 시 서비스 금액의 50%, 4시간
이내 취소 시 100%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Special considerations

고혈압, 심장질환, 임신, 또는 기타 의학적 소견이 있는 분께서는 의사의 동의를 받은 후 이용하시기를 권하며, 트리트먼트 전 테라피스
트에게 본인의 건강 상태를 미리 말씀 해 주시기 바랍니다.

Valuables

귀중품의 착용은 피해주시기 바라며, 귀중품 또는 돈을 분실하였을 경우 SPA CLUB CMA에서는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

Payment

모든 종류의 신용카드와 현금 계산이 가능합니다. 금액 표기는 한국 원(KRW)으로 하며, 10%의 부가가치세가 징수됩니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레스토랑&바

플레버 레스토랑 : 최고급 레스타랑 FLAVOURS에서 세계 각국의 전문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급 와인을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와인룸과 와인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비라운지클럽 : 인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을 통해 주변 경관을 감상하며 클래식 라이브 연주를 즐기실 수 있는 공간.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로비안주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샌드위치, 피자, 타파즈, 와인, 커피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세요.

클럽 인터컨티넨탈&인스퍼레이션 : 호털 7층에 위치한 클럽 인터컨티넨탈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6층의 인스퍼레이션은 클럽 인터컨티넨탈과 연결되어져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속에 더 없이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