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다운로드 빵집 설치법

소개할 빵집은 압축된 파일을 압축과 풀기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빵집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알집 다음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빵집은 어디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 기때문에 기업, 학교, 관공서, 피씨방에도 아무런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나 빵집은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라서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질 않는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39개 압축파일 지원하고 있으며 압축파일 미리보기 기능이 있고 빠른 압축과 해제속도도 빠른게 장점입니다.

빵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빵집 다운로드 방법

빵집은 프리웨어로 상업용과 개인용을 가리지 않고 어디서든지 무료로 제약없이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빵집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다운로드란에서 다운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빵집 설치법


빵집을 다운로드 받아서 인스톨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처음으로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다음을 눌려 설치를 진행합니다.


빵집의 설치 경로를 지정하는 화면입니다.
아이콘이 아니라 프로그램의 내부를 저장하는 경로이니 건들지 마시고 다음을 눌립니다.


단축 아이콘을 어디에 설치할 건지 지정하는 화면입니다.
시작메뉴. 바탕화면. 빠른실행 화면이 있는데 시작메뉴는 시작-프로그램에 만드는 것이고
바탕화면은 바탕화면에 만드는 것이고 빠른 실행은 시작 버튼 옆에 조그만한 아이콘을 말하는 것입니다.



설치를 눌려 진행합니다. 설치가 완료됬으면 마침을 눌리고 빵집을 실행합니다.


빵집을 실행하면 설정하는 창이 뜨게 되는데 압축을 풀때 어느 스킨으로 할 것인지 설정하는 장면입니다.
취향에 따라 설정하시고 확인을 누르면 설치완료가 됩니다.


설치완료된 화면입니다. 이제 컴퓨터 내에 있는 압축파일들은 모두 빵 모양으로 바뀔 것입니다.
그럼 이제 빵집으로 압축해제와 설치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쉬서버레지스트리다운 방법  (4) 2011.05.01
[슈퍼미생물] 슈퍼미생물 나사 중대발표  (0) 2010.12.02
기분 좋은 주말이군요.  (0) 2010.11.28
미니런쳐 다운로드  (3) 2010.11.25
카오스런쳐 1.16.1 다운로드  (1) 2010.11.10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