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스트 입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라하믄 스마트폰 최고 어플이고 채팅및 SNS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그럼 이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위와 같은 이미지와 같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에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해놨으니 간편하게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키득키득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홈페이지 - http://www.kakao.com/talk 




이제 설치프로그램이 설치되면 실행시켜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될겁니다. 실행버튼을 눌려줍니다.





설치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등 다양한 언어가 있는데 우리는 한국인임으로 한국어를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카카오톡 설치가 됩니다. 다음을 눌려주시면 됩니다. 후훗 간편하죠 ????







프로그램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및 이용에 대해서 동의를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치할 경를 설정해줍니다. 보통 그냥 설정되있는 곳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제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금방 설치되니 잠시만 기달려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설치가 완료됬습니다. 체크된 상태에서 마침을 눌러주시면 이제 카카오톡 pc버전이 실행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로그인/비밀번호만 입력해주시면 이제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직장 사무실에서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굳이 핸드폰 들고 입력하지 않고 간편하게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니 그냥 창을 실행시켜 보낼 수 있더라구요. 카카오톡 아이디 / 비밀번호는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이메일/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으니 그렇게 해주시면 되고 모두 즐거운 카카오톡 하시길 바랍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코덱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14.02.18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TIP  (1) 2014.02.16
피파온라인3 챔피언쉽 정답  (0) 2013.12.15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0) 2013.12.15
토렌트 사이트 추천  (3) 2013.12.15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