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다운로드 방법

Etc 2014. 2. 19. 12:34

크롬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웹 브라우저 프로그램인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윈도우 시리즈를 통해 기본으로 제공되는 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기본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렇지만 느리다는 평을 많이 받고 있는 편입니다. 저도 역시 느린감을 참지 못해 파이어폭스를 쓰다가 이 역시 버벅감이 느껴서 크롬으로 다시 옮겼습니다.  상당히 빠른 속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 이외에 플러그인이나 시크릿모드로 기록에 남지 않고 인터넷을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도 있고 이 역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가능 하고 동기화 및 연동도 가능해서 참 편리합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은 ActiveX가 지원이 되지 않아 은행 및 보안 사이트에 원활이 접속이 되지 않을 때에도 있습니다.




자 그럼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크롬 다운로드를 검색하여 크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럼 위의 사진과 같이 크롬 다운로드 항목이 있을 겁니다.





크롬에 대한 사용 약관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여기서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를 선택할 건지 물어봅니다.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할려면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저만 쓰는 컴퓨터가 아니기 때문에 기본으로 설정안 해 놨습니다.


약관을 읽어보시고 동의 및 설치를 눌려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이제 설치 및 다운로드가 진행중입니다. 큰 파일이 아니기 때문에 소요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이제 자기가 알아서 설치 할겁니다. 호호





이제 설치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이제 인터넷을 즐기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사용중이라 사이트가 뜨네요.

크롬의 장점이라면 모니모니해도 시크릿모드가 제일 강점인것 같고요. 제 군시절에 사지방이라는 대가 워낙 느리잔아요. 근대 크롬은 쓸대없는 기능을 실행하지 않기 되문에 그나마 빠른 속도로 군대 사지방을 이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히히..


모두 즐거운 인터넷 하시고 항상 인터넷은 보안이 생명이니 업데이트는 꾸준히 해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NBA 가방 구매  (0) 2014.03.09
G2 액정수리 후기  (0) 2014.02.26
스타코덱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14.02.18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TIP  (1) 2014.02.16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1) 2013.12.19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