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무지티 구매 후기

Etc 2014. 6. 22. 13:27

AAA 무지티 구매 후기


이번 여름은 너무 빨리 찾아오는 것 같아요. 이런 무더움을 이겨낼 방법은 월드컵 밖에 없네요. 그렇지만 워낙 새벽 시간때 하는 바람에 날 밤을 꼬박 세워야 한다는 단점이 있군요. 시간대가 새벽이 아니라 오후 였다면 응원 열기가 뜨거웠겠죠? 2002년도 붉은악마 시절이 그립습니다.


이런 무더운 날 티셔츠를 계속 빨고 말리고 하면 티셔츠가 목이 늘어나고 그러는데 AAA 무지티는 그런 점이 좀 덜 하다고 하더군요.

그럼 AAA 무지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저는 흰색 티셔츠와 약간 연블루 색깔 티셔츠를 구매 했습니다. 

그전에는 블랙 색상을 구매했는데 꽤 괜찮은 것 같아서 추가로 구매했네요.



여름철 흰색 티셔츠에 단점은 꼭지가 보이냐 안보이냐에 희비가 많이 갈리는데. 이 제품은 그렇게 비치는 것 같지는 않네요.



이 색깔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어차피 티셔츠만 입을 텐데 적당한 색깔로 단품으로 입어도 무난무난

사이즈는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 174cm 인 제가 입어도 박시 한 핏이 나옵니다.


AAA 무지티 가격도 75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고 혹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으니 잘 보고 구매하면 알뜰쇼핑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차피 여름철 티셔츠는 얼마 못가서 많이 사다두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이상으로 AAA 무지티 구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