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6성 등급표 최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중에서 몬스터길들이기가 대세라고 하죠? 저도 즐겨 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몬스터가 등급별로 나누어 져 있고 그 몬스터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단순한 인터페이스 이기 때문에 처음 하는 사람도 빠르고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패치가 되기 전에는 6성 몬스터가 제일 높은 등급이 였는데 패치가 되서 요즘에는 7성 몬스터들이 나왔습니다.

그럼 몬스터길들이기 6성 등급표 최신을 볼까요?




원래는 미나라는 몬스터가 제일 좋았었는데 최종병기 국이라는 캐릭터가 나오는 바람에 밀려 버렸군요.

저도 요 근래에 다시 시작하는 바람에 7성 몬스터를 뽑았는데 메이드 에스데가 나오더라구요. 팀대에서 만 좋은 애입니다. ㅠㅠ

그리고 노란색 부분에 있는 미나, 엘리스 이런 캐릭터만 있어도 왠만한 곳은 다 돌더라구요. 하지만 7성 하나만도 못합니다.





7성몬스터가 나왔습니다. 6성 몬스터 +8강 + 6성 몬스터 +5강이면 7성 몬스터가 만들어집니다.

참 힘들죠. 게임은 재미있게 즐기면서 만들어야하는데 그러기 싶지 않죠. 근성...ㅠㅠ

그리고 만에 하나 않좋은 캐릭터가 나오기라도 하면 진짜 짜증나죠.ㅎㅎ



아직 이 게임을 시작하지 않았더라면 한번쯤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물론 이동 중에 말고 집에서 해야... 배터리가 너무 먹더라구요. 그리고 단순한 게임이라 반복된 패턴에 좀 지루하기도 하구요.

아무튼 6성 몬스터 잘 뽑으세요.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