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개인기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라면 축구게임을 안 좋아 할 수가 없죠. 콘솔게임에서는 위닝이 최고였지만 (최신버전..망) 온라인 축구 게엠으로는 피파온라인3가 최고입니다.

저 역시 피파온라인1 시절부터 지금까지 쭉 즐겨 해 왔습니다. 이 게임의 장점은 친구 혹은 다른 상대랑 쉽게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로스터 패치도 따로 할 필요 없이 다 해주니까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리그 모드, 월드컵모드 등 현재 축구 진행상황에 맞게 이벤트도 다양하게 열어 더 욱더 사용자들의 흥미를 유발 하는 것 같습니다.


축구게임에서는 모니모니 해도 선수 컨트롤이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전작과 다르게 1:1상황이 맞이하게 되면 100%골이 였지만 이번 피파온라인3에서는 잘 넣기 어렵더군요. 하지만 개인기 한번으로 손쉽게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럼 피파온라인3 개인기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피파온라인3 개인기


가장 기본적인 개인기 입니다. 선수 개인기 능력치가 별이 2개 이상일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텝 오버 개인기로 사이드 돌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골키퍼가 어느 정도 나왔을 때 개인기로도 째낀 다음 슛을 찬다면 쉽게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방송하시는 분의 개인기 강좌입니다. 참고하시면서 연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기가 높은 호날두 같은 선수로 자유자재로 연습하시면 됩니다.

바디 페인팅 같은 개인기로 상대를 속이면서 하시면 더욱 더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 복잡하고 어렵죠. 하지만 계속 연습하다 보면 편하게 할 수 있고 상대를 순위경기에서 만나더라도 찬스에서 보다 쉽게 넣을 수 있게되죠.

위에 영상을 보고 차근 차근 따라해 봅시다. 조근조근 잘 설명해 줍니다.






모두 재미있는 피파온라인3 하시고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하니까 잘 참여하세요.

그리고 이제 월드컵도 끝났고 축구에 관심이 많은데 현재 미국에서 인터네셔널 컵도 하고 있고 

8월 16일 부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도 다시 시작하니 모두 재미있게 게임하고 축구도 즐기면서 더운 여름을 나길 바래요.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