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몬스터길들이기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스택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몬스터길들이기라는 게임을 하는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이 프로그램으로 여러가지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키런이라든지 모두의 마블 같은 게임을 PC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몬스터길들이기라는 게임은 몬스터를 키우는 게임인데 하다 보니까 재미있네요. 계속 반복해서 하긴 하는데 이게 조금이라도 이상한 몬스터가 봅히면 오기가 생겨서 또 뽑을려고 계속하게 되고 저는 현제 7성 몬스터 두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블루스택 몬스터길들이기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블루스택 설치화면입니다. 인스톨 프로그램을 실해이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모두 Continue를 눌러주세요.



블루스택 프로그램의 어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어디다가 설치할지 물어봅니다. 기본으로 그냥 두시고 Next를 눌러주세요.



기본값으로 설정하시고 그대로 진행하세요. install 버튼을 눌러줍시다.



컴퓨터에 블루스택을 설치하는 중입니다.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고 이제 블루스택을 실행하는 중입니다. 여기서도 조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제 블루스택이 설치되었고 구글스토어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는 계정을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새로 만들겠다 하고 싶은 분은 새로 만드시면 됩니다. 

계정을 만드시면 검색을 해서 몬스터길들이기를 찾으신 다음 설치하시고 열기 눌려서 실행하면 블루스택 몬스터길들이기가 실행될 것입니다. 

모두들 재미있는 게임하시고 보안문제로 인해 실행이 안될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해결 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