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강화장사하기좋은선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피파온라인3에 대해서 계속해서 연재해보겠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보면 사고 싶은 선수는 많은데 EP가 없어서 해당하는 선수를 못살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호나우지뉴 07카드를 사고 싶은데 어마어마한 가격이 더군요. 어쩔수 없이 06시즌 카드를 사서 대리만족 하고 있습니다.

시즌카드 마다 각자의 특수능력치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알게모르게 어느 카드는 비싸고 어느 카드는 싸기 때문이죠. 콘솔 축구게임을 하더라도 해당 캐릭터 마다 특수능력이 존재하죠. 피파온라인3 같은 경우에는 선수마다 시즌별로 카드가 나와 있어서 전성기가 지난 선수라도 해당 전성기때 모습의 선수를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나온 베스트 일레븐 카드는 너무 사기적입니다...


그럼 피파온라인3 강화장사하기좋은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1카드와 +2카드 금액차이가 많이 나는 카드를 검색합니다. 이때 금액은 두배금액보다 더 나와야 합니다. 계속해서 찾아봅니다.

어쩌다보면 금액차이가 엄청 나는 카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쉽게 토레스 07카드로 한번 시험해보겠습니다.

유명한 선수라도 시즌마다 가격이 다르니 잘 보고 가격비교해서 강화장사하시면 되겠습니다.



토레스를 이용해서 +2카드를 만들면 910000 EP를 벌수 있게 됩니다. 바로 3배수준의 금액을 벌수 있는겁니다.

계속해서 이런식으로 하게 된다면 빠른 시일내에 많은 EP를 버는겁니다.



이제 두개의 카드를 강화해보겠습니다. 실패하면 굉장히 짜증나게 되는데요.

PC방에서 하면 강화비용도 절감되니 참고하시고 거의 실패할 확률은 적으니 혹시 실패하시더라도 힘내세요.



하하핫 저는 한방에 됬습니다. 3배의 가격으로 뛰었습니다. 바로 이렇게 해서 돈을 버는 겁니다.

다른 카드들 잘 보시면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잘 골르시면 되고 이적시장 가격은 계속해서 달라지니 계속 카드가 그 가격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점은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바로 강화된 카드 팔려고 하는 중입니다. PC방에서 내가 판매한 카드 금액을 받으면 수수료가 더 감면되니 모아 두었다가 PC방에서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그러면 더 돈도 많이 벌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해서 모두 피파온라인3 강화장사하기좋은선수를 찾아서 많은 금액을 벌어 좋아 하는 선수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