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다운로드

Etc 2013. 11. 9. 18:26

파이어폭스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이제부터 조금씩 조금씩 시작할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건 파이어폭스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려드릴건데 이런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많습니다. 일명 웹 브라우저라고 불리우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많습니다. 익스플로러, 구글 크롬, 사파리 등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 파이어폭스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파이어폭스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이러한 페이지가 뜰텐데요. 오른쪽에 보이는 Firefox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공식홈페이지가 참 깔끔하긴 하네요.



파이어폭스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인스톨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실행될 겁니다.

위 프로그램을 기본 브라우저로 하고싶으면 체크를 하고 아니면 해체하면 될것 같습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브라우저 위치설정과 바탕화면 아이콘, 시작페이지 아이콘 등 시스템에 설치될 요소들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파이어폭스 설치되는 중입니다. 사양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금방 설치가 됩니다.




이제 사용자 데이터를 물어보는데 인터넷 익스폴로러나 구글 크롬에 데이터를 가지고 오는지 물어봅니다.

필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가지고 오는게 좋겠죠? 이 항목을 설정하고 난 뒤 다음을 눌리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파이어폭스를 설치 완료된 화면입니다. 파이어폭스는 부가기능도 많고 스킨도 많습니다.

리소스는 그럭저럭 먹는 걸로도 알고 있고 부가기능도 좋은 기능이 많아서 마니아들이 선호하고 있는편입니다.

저는 크롬을 쓰고있지만 저도 얼마전만해도 2년간 사용했던 프로그램입니다. 참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렌트 사이트 추천  (3) 2013.12.15
응답하라 1994 OST  (0) 2013.11.19
[알약]알약 다운로드  (2) 2011.05.01
브레인서버레지스트리다운 방법  (1) 2011.05.01
피쉬서버레지스트리다운 방법  (4) 2011.05.01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