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마일리지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파온라인3 이라는 게임 이벤트 중 마일리지를 얻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어디서 하든지 심심할때 친구들이랑 같이 하면 더욱 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게 되면 이벤트는 많은데 귀찮아서 무심코 지나치는 법이 있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이벤트로 아이템을 주는데도 못 받을 수 있거든요. 간단히 사용법을 배워서 게임도 하고 아이템도 받으면서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 됩니다.

이제 프리미어리그도 개막하니까 더 욱더 피파온라인3를 많이 하게 되겠죠?

월드컵 시즌 이후로 다양한 이벤트가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게임을 하거나 물품을 사면 마일리지를 받게 되는데 그걸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피파온라인3 마일리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피파온라인3가 이번 패치로 인해 일일 미션이라는 것이 생겼습니다. 

하루에 몇판을 한다던지 아니면 몇 승을 거둔다는지 이런식으로 이벤트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그에 만족하게 채워주시면 미션을 클리어 하게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출석하면 주고 마일리지로 어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점수를 크게 얻는 방법으로는 8월 플래티넘 패키지같이 아이템을 캐시로 구매하게 되면 큰 마일리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을 쓰는 만큼 그만큼 점수도 많이 얻게 됩니다. 

만약 저 아이템을 사용하게 된다면 아이템도 구매하면서 마일리지도 얻는 좋은 이벤트가 될 수도 있겠군요.



피파온라인3 일일미션에 대헤서 알려주는 목록입니다. 출석하고 EP를 이용하거나 강화, 트레이드 미션을 기본이벤트인데 접속하게 된다면 한번쯤은 다 하는 행동이니 특별히 신경 안써도 되는 목록입니다.

접속유지 이벤트도 있는데 60~120분이네요. 이 경우 PC방에서 하게되면 유리하겠죠? PC방 시간아이템도 받고 마일리지도 받고 일석이조가 되겠네요.

리그모드를 하게되면 조그만한 미션이 주어지는데요 그것을 깨면 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일리지 많이 주는 미션이 순위 경기 미션입니다. 순위경기를 하게 되면 그 에 따른 미션이 나오는데 깨면 많이줍니다. 모바일 미션도 있습니다.



탑 클레스 아이템을 사용하게 되면 마일리지 +50%을 준다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프리미엄 PC방에서 하면 보너스 100%를 받을 수 있고 아까 말했듯이 접속유지하고 있으면 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PC방 이용을 하게되면 마일리지에 대해서 크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축구게임도 재미있게 즐기고 피파온라인3 마일리지 사용법도 알면서 게임하면 두배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마일리지 많이 쌓으시고 마일리지 상점이 오픈이 된다면 좋은 아이템을 구매해서 즐거운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