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지를 볼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기존에 윈도우에 깔려있는 이미지 프로그램 으로는 부족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될 겁니다.

 어느 확장자 파일은 못 열때도 있고 특수기능이 없어서 사용하기에는 부족하다고 느낄겁니다.

이미지 슬라이드 쇼라든지 확장자바꾸기 이런 것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파일이 BMP파일인데 JPG로 바꿔야 겠다 하면 이런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확장자 바꿀수도 있고 좋은 기능이 많이 들어있는 이미지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기존에 있는 프로그램은 밋밋한 인터페이스 스킨이라고 느끼는 사람도 많아서 따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제가 추천해 줄 프로그램은 네이버 포토뷰어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네이버라는 회사때문에 친근하게 느껴질 겁니다. 요즘 알씨같은 프로그램도 많이 사용했었는데 이미지 로딩시에 약간 느린감이 있더라구요.

네이버 프로그램도 빠른 편은 아닌데 그나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미지 합성 및 효과도 할 수 있고 일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네이버에서 네이버 포토뷰어를 검색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네이버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이라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어떤 프로그램인지도 소개해주니 혹시나 하시는분은 보고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설치중입니다. 설치도중에 네이버 클리너 및 무슨 툴바 이런것도 설치 될 수도 있으니 잘 보고시면서 진행하세요.

프로그램이라는게 설치될땐 간편하게 설치되는데 제거할때는 꼭 불편하게 되있더라구요. 잘 보시고 다음버튼 눌러주시면서 설치해주세요.



처음 설치되고 나서 네이버 포토뷰어를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원래는 내문서 이미지들이 보여주는데 저는 개인적인 이미지들이 많기때문에 내 컴퓨터로 보여드립니다. 

화면에 보이다 싶이 네이버 포토뷰어 대표 기능으로서는 동영상 만들기, 사진편집, 사진합치기 이런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N드라이브랑도 연계되니까 N드라이브를 자주 이용하시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수정할 수도 있고 효과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수정하는 화면입니다. 저기서 사진 크기도 줄일 수 있고 보정도 할 수 있습니다. 

효과도 넣을 수 있는데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효과랑 똑같이 넣을 수 있습니다. 이쁜 효과들 많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에 강점인 포토동영상 만들기 입니다. 처음에 설치하고 나서 동영상 만들기를 클릭하면 나오는 설명화면입니다.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나오는 설명화면입니다.



이미지로 동영상만들기가 까다롭습니다. 솔직히 컴퓨터로 동영상을 만들기가 어려운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음악도 넣을 수 있고 어느 부분 부터 어느 부분까지 음악을 바꿔서 넣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효과도 넣을 수 있고 아쉬운 부분에 텍스트도 넣을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이런 기능이 많지만 네이버라는 친숙함으로 다가 오는 포토뷰어 프로그램 잘 사용하세요.


이상으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추천해드렸습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가 다시 쌀쌀해지네요  (0) 2014.08.18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0) 2014.08.15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0) 2014.08.11
피파온라인3 강화장사하기좋은선수  (0) 2014.08.11
피파온라인3 마일리지 사용법  (0) 2014.08.10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