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람들이 스타크래프트2 예정출시일이 2008년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이라 하네요.
데모판이라도 나왔으면... 한번해보게 ㅎㅎ

현재 스타크래프트가 조금 질려 친구들이랑 킹오브파이터98 카일레라(넷플?)을 즐기고 있습니다.
 또 때가 되면 다시 스타크래프트에 복귀할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2홈페이지에 몇몇 스크린샷들이 올라왔는데요. 멋진 사진만 골라서 올립니다...~
업로드 시간문제도 있고 해서 크기는 작게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수 없는 비행물체와 드라군으로 추정되는 프로토스 유닛... 그리고 테란은 배럭밖에 모르겠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다 알겠네요, 배틀 쿠르저와 길을 가고있는 시저탱크 그리고 마린부대들 건물은 팩토리로 추정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리어로 추정되는 프로토스유닛이 테란진영을 공격하고 있네요. 테란 유닛 중 저런게 있었나 ...? 설마 스타2에 트랜스 포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리어로 추정되는 것이 테란의 기지를 치고있네요.
아마 테란이 막을것 같네요. 터렛도 깔려있고해서 그나저나 미네랄 색깔이 말도 아니네요.









♡허접한 저의글을 구독하실려면→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