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양은?

저는 사실 전태양선수(T)를 잘 모릅니다.
2007년에 팬택EX 입단한 것 같구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사상 최연소 게이머로 되었습니다.

상당히 기여워요.^^ 아이디도 By.BaBy ^^

첫경기출전
오늘(12월 5일) 2007 신한은행 프로 후기리그에 나와서 박대만선수(P)랑 붙어서 승리하게되었습니다.
첫 경기라 전태양선수의 데이터도 없고 역시 작은고추가 맵다?
전태양선수가 승리하고 팀원들이랑 하이파이브 할때 선수/감독,코치님들 께서 상당히 기특하게 본거 같네요.^^

전태양선수의 유리한 상황들은?
셔틀리버가 터렛에 의해 잡히고 앞마당 넥서스가  뿌셔지면서 5시에 파이어벳 견제등등

조금 탱크의 위치를 잘못잡아서 터지긴 했지만 연습한 실력대로 보여준것 같네요.

박대만선수 조금 불쌍하네요...^^;; 다시보기를 하는데 "초딩하테 발리냐?" 등등 댓글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한번 전태양선수에게도 꺽인 공군은 침울한 분위기...;;
임요환 선수는 Monthly MVP 받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위메이드폭스가 3-0으로 공군을 이겼네요.^^

다시보기는 곰플레이어 또는 네이버에서 보시면 고화질로 보실수 있을 것 같네요.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