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카스스타리그 4강 진출자 이영호,김택용,박찬수,송병구

#이영호
MSL시즌4 8강에서 이제동에게 패배했지만, 이번 경기에 복수를 성공해 완벽한 라이벌구도로 되었다. 2경기 몽환에서는 베슬을 끊임없이 잡고, 난전형태로 상황을 만들어 이제동이 이겼다. 하지만 3경기 이영호는 카트리나에서 메카닉을 구사했다. 입구를 막고 뒷마당을 빠르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에서 원배럭 더블커맨드를하고 메카닉, 투 아머리2/2업을 하고 치고나갔다. 이제동은 가디언/히드라로 막을려고 했지만 업그레이드에서 밀리고 싸움자리가 안좋아 결국 이영호가 이겼다.

#김택용
블루스톰에서의 경기 박영민이 러쉬를 했지만 김택용은 방어를 하고 절묘한 타이밍에 다크로 본진을 흔들어 승리를 따내게 된다.

#박찬수
박찬수가 노스포닝풀 3해처리를 한 것을 확인한 후 치츠러쉬를 감행한다. SCV8기정도와 미린 계속추가로 벙커링을 성공하지만 SCV가 벙커를 리페어하지 못해 해처리는 깨지못하고 벙커는 깨지고 상황이 역전이되 박찬수의 온리뮤탈로 지지를 받아냈다.

#송병구
2경기 도재욱의 기세는 대단했다. 초반에 2게이트로 앞마당이 늦었지만 러쉬를 감행하고 역러쉬 올 타이밍에 리버와 다크 한 마리로 송병구의 본진 프로브를 쓸어버렸다. 2경기는 도재욱이 이겼지만 3경기는 초반에 엄청나게 불리하게 시작을 했지만 리버로 상황역전을 만들어 지지를 받아냈다.

#2.캐리의저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변킴                              캐리
캐리의 저주는 역시 이번 4강 경기에서도 빛이 났다.

캐리는 이번 4강진출자가 이제동,박영민,김동건,송병구라고 예측했고,
해변킴은 이제동,박영민,박찬수,송병구로 예측했다. 송병구빼고 저주가 걸린 것...

캐리의 저주 기록보러가기:http://blog.naver.com/gutih?Redirect=Log&logNo=40047742620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