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프 화승OZ 대 KTF매직앤스 경기에서 이제동이 고강민,박지수,박찬수,이영호를 꺽고 올킬을 했다.

양팀 선봉은 화승오즈 이제동(Z)
이제동 / 프로게이머
출생 1990년 1월 9일
신체
팬카페 프로게이머 이제동
상세보기
KTF매직앤스 고강민(Z)
고강민 / 프로게이머
출생 1989년 9월 5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1경기 안드로메다 이제동(Z) 대 고강민(Z) 이제동은 12풀가스이후 앞마당을 선택했고 고강민도 12풀가스이후 앞마당을 선택했다. 그 후 이제동은 상대를 압박시키기 위해 선발업을 했고 고강민은 선레어를 선택하여 방어적으로 플레이를 했다.
고강민은 스파이어가 빠른다는 장점을 이용해 스커지 소수를 이용해 상대 오버르드를 잡고 인구수가 막히고 자원낭비를 이용해 뽑아 두었던 저글링과 스커지소수로 이제동 진영으로 공격을 했다. 이제동은 저글링과 뮤탈소수로 이용해 막을려고 했지만 저글링 숫자에 밀려 고강민의 저글링을 난입하게 되었지만 이제동은 드론이동과 비비기, 뮤탈을 통해 막고 계속되는 고강민의 저글링 흔들기를 계속 막으며 뮤탈과 스커지소수로 컨트롤을 이용해 이제동이 잡게 된다.

2경기 메두사 이제동(Z) 대 박지수(T) 이제동은 9드론 서치로 상대가 노배럭 더블이라는걸 파악하여 노스포닝풀 3해처리를 한다. 박지수는 메카닉을 선택하게 된다. 이제동은 뮤탈로 SCV를 한부대 이상을 피해주고 3챔버를 돌리게 된다. 박지수는 초반에 2아머리로 공방업을 빨리돌려줌으로 한방을 믿고 계속 참는다.
마침내 탱크다수와 골리앗다수 한방병력으로 치고 나오게 된다. 이제동은 다크스웜과 럴커히드라저글링으로 센터싸움을 해준 뒤 테란이 센터잡을려고 벌쳐를 대량으로 뽑을 시첨에 역뮤탈을 띄우게 된다.
역뮤탈을 막을 병력이 없어 결국 멀티까지 깨지고 지지를 치게 된다.

3경기 신청풍명월 이제동(Z) 대 박찬수(Z) 이제동은 배짱있게 12앞마당을 선택하고 박찬수는 안전하게 12풀가스 이후 앞마당을 선택한다. 초반부터 이제동이 우위를 선점하고 시작하게 된다.
저글링싸움에서 이제동이 이득을 얻고 상대 스커지를 보자마자 뮤탈이 없다는 걸 알고 박찬수가 저글링으로 치고 나올 시점에 저글링 소수를 빼돌려 박찬수 본진 드론을 3기를 잡고 뮤탈리스크 컨트롤로 박찬수의 스커지를 잡고 이제동은 지지를 받아네게 된다.

4경기 러쉬아워3 이제동(Z) 대 이영호(T) 무난한 3해처리 출발을 한 이제동과 무난한 원배럭 더블을 한 이영호
이제동은 특유의 뮤탈리스크 컨트롤로 뮤탈을 한기한기 씩 끈어주고 경기를 풀어나갔다.
이영호는 멀티를 늘려나가면서 상대 이제동의 가스멀티를 한곳 한곳씩 끈어주면서 경기를 풀어나갔다.
이제동은 후반으로 가면서 히드라럴커 디파일러로 이영호를 상대하면서 지지를 받아나게 된다.

Posted by H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