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히트 넘겼어요.^^

Etc 2007. 12. 20. 17:29
블로그 개설일 2007.05.02일로 부터 12/20일까지 활동을 해서 10만 히트를 넘겼네요.^^

여태까지 쓴 글은 146개 밖에 안되네요, 더욱더 열심히 해서 방문자수도 늘리고 인맥도 늘리고 싶네요.^^
그 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도움주신 분들이 생각이 나네요.^^
어느 분에게는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미안했을 때도 있는데... 블로그를 하면서 알게 된 사람들을
차례차례 적어 보고 싶네요, 그래서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비록 생각이 안나는 사람이 있을지라도....???


그 동안 블로그 하면서 도움주신 분들/새로 알게 된 이웃들:

처음에 스킨을 수정방법을 몰랐을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마음씨 따뜻한(?) Yasu
블로그 주소가 비슷하고 시간이 갈수록 정이드는 아사타
환상적인 포스팅실력으로 본 받고 싶은 1人중 한명, Zet
가끔 알수없는 글로 조금 피식하게 만들었던 불닭
블로그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moONFLOWer
테터데스크 설정방법으로 도움을 주신 재아
제가 초대장을 보내준 분들 중 유일하게 활동하시는... 그래서 애착이 가는 뇌제
제가 초대장을 보내준 분 중에 활동하다가 갑자기 어디론가 사라지신 리마진행님
얼마전에 알게 됬고 친해지고 싶은 분중에 한명인 별빛하나
가끔 댓글 하나 남겨주시고, 편애관련 글에서 따뜻한향기가 풍기는 댓글을 남겨주신 파란토마토
얼마전에 알게 됬고 외국에서 사셔서 그런지 외국인관련 포스팅을 올리시는 Deborah
맨몸으로 때우는 엔지니어 정신이 강한(?) 데굴대굴

그 이상 더 아는 사람이 있는 것 같은데, 생각이 나질 안네요... 아니면 저의 인맥의 한계인지도...^^?

Posted by H7
,